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WE 프로레슬링 - 사샤 뱅크스 (SASHA BANKS)
    Wrestler 2020. 7. 22. 18:10

     

     

     

    본명 : 메르세데스 캐스티너 바르나도 (Mercedes Kaestner-Varnad)
    생년월일 : 1992년 1월 26일
    키: 165cm

     

    한국과 아시아를 사랑하는것으로 유명한 세일러문 덕후, 한 레슬러가 아시아의 말을 알려달라고 하자 '안녕하세요.'를 알려줬다고 하는 현 WWE 최고의 악역 사샤 뱅크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The Boss'

     

    레슬매니아30 에서 알렉사 블리스, 샬럿과 함께 트리플 H의 입장씬에 특별출연했다.

     

     

     


    여러 인디 단체를 돌며 실력을 쌓던 사샤 뱅크스, 2012년 6월, WWE 트라이아웃 캠프에 참여한 사샤 뱅크스는 뛰어난 실력으로 WWE와 계약하여 WWE링위에 데뷔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의 첫상대는 '페이지'였고 허무하게 패배하는데요.

     

     

     

    사샤 뱅크스는 비슷한 시기 신인 이였던 베일리, 베키 린치, 샬럿과 친하게 지내며 포호스우먼( Four Horsewomen) 이라고 자신들을 칭하는데요. 이는 샬럿 플레어의 아버지 릭플레어의 전설적인 팀 포호스맨 을 패러디 한것입니다.

     

     

     

    첫 데뷔당시 특별한 캐릭터 없는 선역으로 활동하던 사샤 뱅크스는 악역으로 전환하며 'The Boss' 라는 컨셉을 잡는데요. 써머래, 샬럿과 함께 'Beautiful Fierce Females'(BFF)' 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5년 2월 11일에 펼쳐진 'NXT 테이크오버: 라이벌' 에서 친하게 지내던 베일리, 베키 린치, 샬럿 과 4인 경기를 치룬 끝에 승리 첫번째 NXT 우먼스 챔피언에 등극하는데요.

    사샤 뱅크스는 경기력과 악역컨셉이 가장 뛰어나 WWE에서 선정한 역대 최고의 디바 TOP10 경기에 사샤가 참여한 경기가 4경기가 선정될 정도인데요. 특히 2015년 사샤 뱅크스가 경기를 하면 매번 최고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유썩이형 커트앵글에게 '게일 킴과 미키 제임스의 뒤를 이을 최고의 여성 레슬러라는 극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사샤 뱅크는 RAW 메인 로스터로 승격하게 됩니다.

     

     

    ※ 사샤 뱅크스는 레전드 랩퍼 스눕독과 친척이라고 하네요.

     

     

     

     


    유쾌한 태그팀 'Team B.A.D'

    당시 WWE는 여성 테그팀 매치가 뜨거웠는데요. 'Team B.A.D'에 참여해 타미나 스누카, 나오미 와 팀을 이루지만 상대적으로 다른팀들이 너무 강력해 팀경기에서 패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당시 최고의 인기였던 페이지, 샬럿 플레어, 베키린치의 PCB

     

     

    선역도 악역도 아닌 어중간한 팀 벨라

     

     

     


    'Team B.A.D'에서 악역의 악날함이 사라지고 유쾌한 모습으로 사랑받는 사샤 뱅크스는 부상으로 인해 휴식기를 갖다 깜짝 복귀를 시작하는데...

     

     

     


    PPV WWE 로얄럼블2016 디바스 챔피언 매치를 치루는 베키 린치 와 샬럿 플레어, 이날 경기는 샬럿 플레어가 승리하는데 그때 사샤 뱅크스가 복귀하며 등장합니다. 관중들은 크게 환호하는데요.

     

     

    하지만 베키린치를 공격하고 샬럿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사샤 뱅크스, 실망한 관중들이 야유를 퍼붓습니다.

     

     

    그리고 링을 나가는 샬럿을 기습공격하는 사샤 뱅크스

     

     

     

    샬럿의 디바스 챔피언 벨트를 들어올리며 악역 최강자 Boss의 복귀를 알립니다.

     

     

     

     

     


    악녀

     

    이후 베키린치, 샬럿 플레어와 디바스 챔피언을 건 치열한 대결을 이어가며 환호를 받습니다.

     

    RAW로 이적된 사샤 뱅크스는 항상 중요한 경기에서 패배하던 샬럿 플레어에게 승리하며 RAW 우먼스 챔피언에 등극하게 되는데요. 경기후 감동하며 울음을 터트리고 맙니다.

    사샤 뱅크스는 유독 힘든경기, 혹은 챔피언전을 치룬뒤 울음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악역으로서 좋은 모습은 아니지만 팬들은 진실성이 있어보인다고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후 샬럿 플레어 와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10월 헬인어셀 매치, 폴스 카운트 애니웨어(Falls Count Anywhere), 30분 제한 아이언 매치 등의 남성들이 주로 하던 위험한 경기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그에 반해 여러 부상에 시달리게 되지만 꿋꿋히 경기를 임하며 샬럿과 대립을 이어갑니다.

     


    2017년 RAW에서 나이아 잭스와 대립한 사샤 뱅크스는 나이아 잭스에게 패배하며 그녀를 띄어주고 이후 샬럿, 알렉사 블리스, 미키 제임스 들과 경기를 하며 강행군을 이어가다 WWE 205 라이브에 매니저로 등장하는 이상한 행보를 보이는데요.

     

    뛰어난 경기력을 보이는 선수가 WWE 205의 인지도 낮은 선수에 매니저로 등장하는것에 많은 팬들이 의아해 했으나 205에 관심을 갖게 하고 사샤에게 휴식기를 주는 좋은 기회였다고 하네요.

     

     

     


    1달만에 다시 RAW로 복귀한 사샤는 앙숙 알렉사 블리스와 대립하게 됩니다. 사샤와 알렉사 블리스는 실제로도 사이가 안좋은것으로 유명한데요. SNS에 알렉사 블리스의 글을 쓰면 차단을 하고 알렉사와 서로 전혀 교류하지 않는 등의 모습을 자주 보입니다.

     

    WWE 프로레슬링 - 알렉사 블리스 (Alexa Bliss)

    현 WWE 여성 레슬러중 가장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톡톡 튀는 매력의 그녀 알렉사 블리스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NXT 데뷔 알렉사 블리스는 어린 시절 심각할정도의 중증 섭식장애를 겪어

    likeitstarcraft.tistory.com

     


    그런 그녀가 2017년 PPV 섬머슬램에서 알렉사 블리스에게 승리하여 챔피언에 등극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기쁨도 잠시 8일만에 알렉사에게 챔피언을 뺏긴다는,.....

     

     

     


    1년만에 복귀한 여왕 페이지의 등장으로 챔피언전에서 빠지게된 사샤 뱅크스

     

     

     

    하지만 라이브 이벤트 경기도중 사샤 뱅크스가 페이지를 뒤에서 차는 동작도중 기존에도 매우좋지 않던 페이지의 목에 심각한 무리가 가며 페이지가 '은퇴'를 하게 되는데요.

     

     

     

    WWE 프로레슬링 - 페이지 (Paige)

    본명 : 사라야 제이드 베비스 2013년~2015년 NXT와 WWE RAW 최고의 레슬러 페이지 그녀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01. 레슬링 가족 페이지는 어머니, 아버지, 오빠들 모두 레슬러인 레슬링 가족으로

    likeitstarcraft.tistory.com

    경기 도중을 숨을 쉬지 못하는 페이지의 모습에 사샤 뱅크스도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이후 페이지는 '원래 자신의 몸상태는 선수 생활을 하다 은퇴하거나, 그냥 은퇴하는것 두가지 뿐이였다' 라며 사샤 뱅크스를 감쌓고 팬들또한 목이 매우 안좋은 페이지에게 그와 같은 공격을 진행한 WWE를 강력하게 비판했다고 하네요.

     

     


    이후 악날한 악역으로 돌아온 사샤 뱅크스는 베일리, 아스카 나이아 잭슨과 대립하지만 패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Boss 'n' Hug Connection

     

    2019년 새롭게 생긴 WWE 우먼스 태그팀 챔피언 벨트

     

    첫번째 챔피언을 뽑기위해 태그팀 엘리미네이션 챔버 경기가 진행되고 여기서 사샤 뱅크스는 절친 베일리와 함께 승리해 첫번째 WWE 우먼스 태그팀 챔피언에 등극하게 됩니다. 이후 챔피언을 잃고 베일리가 스맥다운으로 이적되며 팀이 해체 됩니다.

     

    2019년 8월 파란 머리로 돌아온 사샤 뱅크스

     

    스맥다운으로 이적 절친이자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베일리와 함께하며 악역스러운 모습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간간히 베일리의 챔피언에 눈독을 부리는 모습을 보이지만 베일리와의 연합이 오래가고 있습니다.

     

     

     

     

     

     

     

     

    악날한 악역의 이미지에 최적화되며 몸이 부서져라 명경기를 만들어내는 사샤 뱅크스가 다시한번 챔피언에 등극하는 순간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