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WE 로얄럼블 2009 - 로얄럼블 22회 우승자 랜디오턴
    로얄럼블 2020. 2. 6. 11:45

     

     

    WWE PPV 로얄럼블 2009

    일시 : 2009년 1월 25일
    장소 :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 조 루이스 아레나
    관중수 : 16,685명

     

     

    로얄럼블 2009가 시작됩니다!!

     

     

     

    1번 레이 미스테리오, 2번 존 모리슨이 등장합니다.

     

     

     

    이어 3번 칼리토, 4번 MVP 가 등장하며 미들러 레슬러들의 화려한 경기가 이어지네요.

     

     

     

    하지만 5번 으로 그레이트 칼리가 나오며 순식간에
    칼리가 링을 장확합니다.

     

     

     

     

    그때 등장한 슈퍼 푸쉬를 받은 신인
    6번 블라디미르 코즐로프가 칼리를 탈락시킵니다.

    코즐로프 : 우어어어어어어!!

     

     

     

    그리고 시간이 흘러 7번으로 삼치형님 등장

    당시 트리플H는 코즐로프와 대립중이 였습니다.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트리플H가 코즐로프를 탈락시킵니다.

     

     

     

    하지만 곧 8번 랜디오턴이 등장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로 링을 장확하네요.

     

     

    9번으로 등장한 크라임 타임

    팀이기에 1면만 경기에 참가할수있는데
    동전 던지기로 결정해서 JTG가 로얄럼블에 참가합니다.ㅋㅋㅋ

     

     

    로얄럼블 스러운 난전 이어지는데요.

     

     

     

     

    레이 미스테리오가 탈락한 미즈와 존모리슨을 밟고 살아나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ㅋㅋㅋ

     

     

     

    15번 으로 등장한 코디로즈

    코디로즈가 나오며 랜디오턴, 테드 디비아시Jr과 함께 레거시 팀이 모여 힘을 합칩니다.

     

     

     

    명장면이 였던 스프링 보드 공격을 RKO로 받아치는 랜디오턴!

     

     

     

     

    띵---------!!!!

    종소리가 울려퍼집니다.

     

     

     

     

    네 16번 언더테이커 등장!!

     

     

     

    언더테이커 무쌍찍

     

     

     

    18번 CM펑크, 22번 코피 킹스턴등의 선수가 등장

    그리고 23번 불 기둥과 함께 케인이 등장합니다.

     

     

    오랜만에 마주한 파괴형제, 모든관중들이 환호합니다.

     

     

     

     

    와장창!!

     

     

     

     

    그리고 로얄럼블의 묘미! WWE에서 볼수 없던 RVD25번으로 깜짝 등장합니다.

     

     

     

     

    함께 외칩시다!

    뤱!!!벤!!!!뛤!!!!!!

     

     

     

    27번으로 등장한 돌프 지글러

    생각없이 케인에게 악수를 청합니다. ㅋㅋㅋㅋ

    뒤에 트리플H 표정 (저 새키 ㅈ됫다) ㅋㅋㅋㅋㅋㅋㅋ

     

     

    피--------유----------웅.  탈락

     

     

     

     

    그리고 28번으로 등장한 로얄럼블 2009 최고의 남자 그의 이름은 싼티노 마렐라!

     

     

     

     

    괴성과 함께 링으로 곧장 달려가 링안의 선수들을 모두 박살내려 합니다.

     

     

     

    1초만에 탈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번으로 로얄럼블의 상징 핵소 짐더간 행님 등장하십니다.

     

     

     

     

     

    언더테이커고 나발이고 다 후드려 패심

     

     

     

     

     

     

     

     

    그리고 마지막 30번 으로 등장하는 빅쇼

     

     

     

    빅쇼가 핵소 짐더간을 시작으로 CM펑크, 알트루스 등 다수의 선수를 탈락시킵니다.

     

     

     

    케인이라는 거물을 탈락시키는데 성공하는 레거시 멤버들

     

     

     

    최후의 4인이 남은것 같지만 

     

     

    레거시는 함께있음 ㅋㅋㅋ

     

     

     

    언더테이커와 빅쇼의 접전이 이어지는데

     

     

     

    랜디오턴의 RKO가 작렬되며 빅쇼가 탈락합니다.

     

     

     

     

    화가난 빅쇼가 언더테이커를 방해하며 언더테이커를 탈락시키네요. ㅇㅅㅇ왜?

     

     

     

    결국 링안에 남은 최후의 4인

    7번 트리플H, 8번 랜디오턴, 10번 테드 디비아시 Jr, 15번 코디로즈

    레거시 멤버들이 모두 생존하며 3 VS 1의 상황이 되네요.

     

     

     

     

     

     

     

     

     

     

     

     

     

     

     

     

     

    레거시의 도움으로 간신히 승리한 랜디오턴.

    그후 랜디오턴은 레슬매니아 25 매인이벤트에서 WWE 챔피언 트리플H에게 도전하게 됩니다.

     

     

     

    로얄럼블 2009 등장순서

    01. 레이 미스테리오
    02. 존 모리슨
    03. 칼리토
    04. MVP
    05. 그레이트 칼리
    06. 블라디미르 코즐로프
    07. 트리플 H
    08. 랜디 오턴
    09. JTG
    10. 테드 디비아시 Jr
    11. 크리스 제리코
    12. 마이크 녹스
    13. 미즈
    14. 핀레이
    15. 코디 로즈
    16. 언더테이커
    17. 골더스트
    18. CM펑크
    19. 마크헨리
    20. 마크 헨리
    21. 셸턴 벤자민
    22. 윌리엄 리갈
    23. 코피 킹스턴
    24. 케인
    25. 알 트루스
    26. 브라이언 켄드릭
    27. 돌프 지글러
    28. 산티노 마렐라
    29. 핵소 짐 더간
    30. 빅 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