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WE PPV 머니 인더 뱅크 2020 (Money In The Bank 2020)
    WWE PPV 2020. 5. 15. 22:22

     

    머니 인 더 뱅크 2020 /  Money In The Bank 2020

    일시 : 2020년 5월 10일 (한국 5월 11일)
    장소 : 플로리다 주 올랜도 WWE 퍼포먼스 센터,코네티컷 주 스탬퍼드 WWE 타이탄 타워

     

    최근 무관중 녹화진행으로 새롭게 드라마 혹은 영화에 가까운
    퀼리티를 뽑아내고 있는 WWE의 PPV 머니 인 더 뱅크가 시작됩니다!

     

     

     

     

     

     

     


    0경기 - Kick off 

    제프하디 VS 세자로

    제프하디를 킥오프 경기로 보다니..ㅋㅋㅋㅋ

     

    생각보다 굉장히 치열한 대결이 진행됐습니다.

     

     

     

    결국 스완턴밤이 터지며 제프하디가 승리합니다.

     

     

     

    승자 : 제프 하디

    조만간 한껀한다는데 기대되네요.

     

     

     

     

     


    1경기 - 스맥다운 태그팀 매치

    뉴데이(C) VS 존모리슨,미즈 VS 루차 하우스 파티 VS 포가튼 선즈

     

     

     

    역시나 평타 이상은 뽑아내는 스맥다운 태그팀 매치

     

     

     

    코피킹스턴의 트러블 인 파라다이스와
    빅E의 빅엔딩이 작렬되며 뉴데이가 승리합니다.

     

     

    승자 : 뉴데이 (C)

    뉴데이가 강하지만 뭔가 변화가 필요한듯....

     

     

     

     

     

     


    2경기 - 싱글매치

    R투르쓰 VS MVP

     

     

    R투르쓰가 도발하는데 갑자기 바비레쉴가 나오며 MVP가 들어감 ㄷㄷㄷ

     

     

    MVP 대신 바비 레쉴리가 허무하게 승리하며 끝나네요. 뭔지...

     

     

     

    승자 : 바비 레쉴리

    개인적로 바비는 강력한 악역이 어울리는듯 한데...

     

     

     

     

     

     


    3경기 -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매치

    베일리 (C) VS 타미나

     

     

     

    베일리의 절친이된 샤샤 뱅크스가 함께하네요.

     

     

     

    타미나의 강력한 슈퍼킥으로 타미나가 경기를 압도합니다.

     

     

     

    베일리가 위험해지자 시간을 끄는 샤샤 뱅크스

     

     

     

    그때 정신을 차린 베일리가 롤업 하며 승리합니다.

    승자 : 베일리 (C)

     

     

     

    경기가 끝난뒤 베일리를 공격하는 타미나를 공격하는 샤샤

    확실히 이제 베일리는 챔피언의 느낌이 없네요.

     

     

     

     

     


    4경기 - WWE 유니버셜 챔피언 매치

    브론 스트로우먼 (C) VS 브레이 와이어트

    골드버그에게 승리한 자와 골드버그에게 패한자

     

     

    거구의 두선수답게 묵직한 경기가 이어집니다.

     

     

    경기 후반 갑자기 와이어트 패밀리 가면을 쓰는 브로 스트로우먼

     

     

     

    브레이가 이를 보고손을 내밀지만 파워슬램으로 경기를 끝냅니다.

     

     

     

    승자 : 브론 스트로우먼 (C)

    두 선수는 한동안 계속 싸울듯 하네요.

     

     

     

     

     


    5경기 - WWE 챔피언 매치

    드류 맥킨타이어 (C) VS 세스 롤린스

     

     

     

     

    빠르고 강력한 한방을 주고 받는 두선수

     

     

    결국 드류의 크레이모어가 작렬되고 경기가 종료됩니다.

     

     

    승자 : 드류 맥킨타이어 (C)

     

     

    드류가 먼저 손을 내밀어 두선수가 안수합니다.

    하지만 세스라면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6경기 - 머니 인 더 뱅크 매치

    카멜라 VS 셰이나 베이즐러 VS 나이아 잭스
    VS 아스카 VS 데이나 브룩 VS 레이시 에반스

     

     

    오티스 VS 알레이스터 블랙 VS 대니얼 브라이언
    VS 레이 미스테리오 VS AJ스타일스 VS 킹코빈

     

    이번 머니 인 더 뱅크는 WWE 본사에서 진행되며
    1층부터 옥상까지 올라가 임시 링위에 가방을 가지면 승리하는 경기입니다.

    여성, 남성 인원들이 한꺼번에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여자들은 로비에서 시작

     

     

    남자들은 헬스장에서 시작

     

     

    시작부터 엄청난 장면을 연출하는 아스카 ㅋㅋㅋ 너무 촐랑됨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ㄱㄱㄱ

     

     

    혼자라 신나서 춤춤 ㅋㅋㅋㅋㅋ

     

     

     

    킹코빈이 원판을 던지는데 유리가 박살나버림 ㅋㅋㅋ

     

     

    저거 겁나 비싼건데 너님 연봉에서 깎일듯

     

     

     

    WWE 디렉터 브루스 프리처드가 깜짝 등장합니다.

     

     

     

    밑도 끝도없이 복도에서 식사를 하는 폴헤이먼 ㅋㅋㅋ

     

     

    결국 음식에 맞음 ㅋㅋㅋ

     

     

    여성, 남성 인원이 모두 모여 난장판이 됩니다.ㅋㅋㅋ

     

     

     

    한 사무실에서 싸움을 벌이는 AJ스타일스와 대니얼 

     

     

     

    그런데 그곳은 빈스 회장의 사무실 ㅋㅋㅋㅋ

    빈스 : 나가!!

     

     

     

    의자 정리하고 나감 ㅋㅋㅋ

    인사도 하고 나감 ㅋㅋㅋㅋㅋ

     

     

     

    끝끝내 킹코빈을 물리치고 (?) 가방을 차지하는 아스카

    둘이 하나씩 가지면 되는데 아스카가 패대기 침 ㅋㅋㅋㅋ

     

     

     

    2020년 머니 인더 뱅크의 주인공 아스카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AJ스타일스와 킹 코빈

     

     

     

    그런데 가방이 떨어져 오티스에게 갑니다!

     

     

    2020 머니 인 더 뱅크의 주인공 오티스!!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경기가 다들 좋았습니다.
    특히 WWE 챔피언쉽가 WWE 유니버셜 매치가 재밌었고
    가장 좋은건 역시 머니 인 더 뱅크 매치였는데요.

    레슬매니아에서 사전녹화 방식의 장점을 뽑아내더니
    이번에 제대로 활용한듯하네요.

    약간 시트콤을 본거같기도 하구 ㅋㅋㅋㅋ재밌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